뚝딱뚝딱 사용기

마텔 쥬라기 월드 슈퍼 콜로설 인도미누스 렉스

라만차의 풍차 2021. 4. 4. 23:15

아이 생일선물로 그렇게 아이가 고대하던 인도미누스 렉스를 주문했습니다.


크기만 104cm.. 1m에 달하지만 가격도 쎄죠..... 88,820원에 G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.

 * 보통 12만원 정도 하는 가격인데... 어떻게 저 가격에 겟 했네요? 떨이였지 싶습니다.

    제가 주문하고 매진 처리 되더군요.

 

이케아 T-REX와 비교해 봅니다. 졸린눈의 T-REX가 측은해 보입니다.

 

 

 

작품 그대로 붉은 빛의 노란색 눈. 퀄리티가 상당합니다.

이빨은 야광색인데, 실제로 야광 효과는 없었습니다.

입도 벌려지지만, 머리도 위로 벌려집니다.

 

 

 

머리에서 등으로 오는 갈퀴도 화려합니다. 실제로 보면 더 멋있습니다.

 

 

 

갈퀴 상세 모습.. 입을 좀 다물어 봅니다.

 

 

 

T-REX에게 위협을 줘 봅니다.

 

 

 

크기 차이가 상당하죠.. 사진에선 꼬리가 안보여서 그런데,

 

 

 

뒤에서 본 모습이구요,

 

 

이 꼬리가 상당히 길죠.... 입도 어마어마하게 큽니다.

 

 

 

이렇게 꽉!! ㅎㅎ

 

 

 

정면에서 입을 반쯤 벌렸습니다.

 

 

 

입을 크게 벌리고 먹이를 줘 봅니다.

 

 

 

배로 나옵니다. ㅎㅎ

 

 

 

입을 크게 벌리면 살벌하죠

 

 

 

고개 각도도 자유롭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일단 크기 자체가 1m가 되니 어디서든 존재감이 있고, 퀄리티도 높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리, 머리, 발, 팔, 입, 꼬리를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자세 표현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다리 디테일도 좋네요.

 

 

 

꼬리 끝부분은 재질도, 색상도 약간은 다른것 같아 이부분이 좀 에러지 싶습니다.

 

 

 

아이가 어릴땐 공룡에 대해 책으로만 관심을 가지더니,

이젠 장난감으로 난리를 치네요,

쥬라기 공원 유튜브 영상의 힘이 무지막지 합니다~!

 

 

처음에는 너무 비싼 가격 아닌가 했는데

생일 선물이기도 하고,

사 놓고 보니 장식장 같은 곳에 둬도 될만한 퀄리티라 마음에 듭니다!

 

 

Indominus rex colosal, mathel, Jurassic world.